중견기업 해외마케팅 맞춤형 지원사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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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견기업 해외마케팅 맞춤형 지원사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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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견기업 해외마케팅 맞춤형 지원사업 글로벌시장 개척의지가 높은 중견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하여 수출지속률 제고 및 수출장수기업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

사업공고

  • 2017년도 중견기업 해외마케팅 맞춤형 지원사업 공고문 :

사업개요

사업목적
  • 중견기업의 수출확대 및 지속률 제고를 위해 "수출제품의 명품화" 및 "신규시장 진출" 등에 필요한 수출마케팅 비용(바우처)을 지원
지원 규모
  • 100억원, 100개사 내외
지원내용
  • ㅇ중견기업의 수출여건에 따라 자율적으로 수출마케팅프로그램을 구성·활용하는데 필요한 비용(바우처*)을 지원
    * (바우처) 참여기업에 바우처를 부여하고 바우처를 받은 참여기업은 다양한 수출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증서
    * 참여기업 선정 ⇒ 바우처 지급 ⇒ 사업수행 ⇒ 사업결과 검증 ⇒ 바우처 정산
    - 메뉴판 형태로 수출프로그램을 제시하고 기업이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, 수출프로그램별 지원한도를 폐지(총 사업비의 100%까지 활용 가능)하여 기업의 활용성 강화
    <기업별 맞춤형 메뉴판(예시)>
    유형 A기업 B기업 C기업 D기업 E기업
    ①제품 프리미엄화 브랜드 이미지제고 글로벌 디자인 글로벌 상품기획 제품 고급화 브랜드 진단 컨설팅
    ②판로/시장개척 시장정보 경쟁사 분석 바이어 발굴 전시회 등 해외마케팅 시장개척전략 컨설팅
    ③한국제품 정품 인정 중국 정품인증 할랄인증 인증마크 - -
    ④현지 시험·검사 인증 대행 검사(테스트) 지원 제품 성능향상 인증정보 인증 획득 실무자 과정
    ⑤클레임, 지재권 분쟁 관련 분쟁 법률 지원 특허등록 분쟁 예방·대응 컨설팅 현지정보 지재권 전문가과정
    (지원한도) 최대 1억원 (총 사업비 50% 이내)
    <총사업비 구성>
    총사업비 정부지원금 기업부담금
    현금 현물
    100% 총사업비의 50% 이내 총사업비의 50% 이상 제한 없음
    (지원기간) 1년 이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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